고객지원

슈콘(SUCON),블록체인기업 SBT와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최고관리자
2020.02.09 19:39 45 0
  • - 첨부파일 : restmb_allidxmake.jpg (118.6K) - 다운로드

본문

지난 14일, 국내 블록체인 프로젝트기업 슈콘(SUCON)과 SBT가 블록체인플랫폼개발 및 전반적인운영에 관하여 전략적인 업무협약을 가졌다.

이번 업무협약은 SUCON의 SBT의 프로젝트 활성화를 위한 블록체인사업에 적극 지원 및 플랫폼관련 제작 및 유지보수에 파트너관계로서 상호협력한다는 내용이다.

슈콘은 지난 12월 국내 최대 아웃소싱 플랫폼 '크몽'에서 6개월만에 IT 계열에서 최고 매출을 기록하며 어워즈 신인상을 수상함과 동시에 블록체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기업으로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린 바 있다.

또한 지난 5월에는 4차 산업혁명의 핵심기술인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드론, 3D, 인공지능 기술을 융합하는 프로그램과 플랫폼 등의 공적을 인정받아 중소벤처기업청장상을 수상한 바 있다.

SBT는 글로벌엔터프로젝트 SBP를 진행하는 기업으로서 최근 걸스데이, 홍수아 등을 배출해낸 드림티엔터테인먼트 루브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엔터기획사 및 기부단체들과의 파트너십을 가지면서 빠르게 성장하고있는 블록체인기업이다.

한편, SBT에서 진행하는 SBP프로젝트는 지난 10일 암호화폐거래소 OKEx Korea에 상장하였으며 SBT재단측에 따르면 "1월 말 플랫폼 오픈과 함께, 글로벌대형거래소상장도 빠른 시일내에 상장할 수 있도록 긍정적으로 검토중이다"라는 의견을 덧붙였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