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슈콘, 아웃소싱 플랫폼 ‘크몽’ 어워즈 신인상 수상

최고관리자
2020.02.09 19:39 22 0
  • - 첨부파일 : 140826_66048_3538.png (138.4K) - 다운로드

본문

국내 블록체인 프로젝트 팀 슈콘은 ‘크몽 어워즈 땡스투나잇’에서 신인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국내 최대 아웃소싱 풀을 보유하고 있는 크몽이 주최하는 ‘크몽 어워즈 땡스투나잇’은 한 해 동안 크몽을 빛낸 전문가들을 대상으로 여는 시상식이다.

블록체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가로 이번 어워즈에서 신인상을 거머쥔 슈콘 김성호 대표는 강단에 서서 블록체인 특강을 진행, 크몽의 성장배경과 슈콘의 성장과정을 결합해 이야기를 유쾌하게 풀어내며 각 분야의 전문가들과 대기업 관계자들에게 블록체인이란 무엇인지, 블록체인의 미래와 슈콘의 2020 비전에 대해 당찬 포부를 밝혔다.

크몽과 제휴한지 6개월여 만에 IT 계열에서 최고 매출을 기록하며 신인상을 거머쥔 슈콘은 이번 어워즈를 통해 그동안 음지의 영역에 머물러 왔다고 할 수 있는 블록체인 업계를 양지로 이끌어 올리는데에 기여, 독자적인 블록체인 기술을 도입한 하이퍼체인을 기반으로 다양한 플랫폼 개발에 힘쓰며 블록체인의 대중화에 노력하고 있다.

슈콘 김성호 대표는 “블록체인 분야 전문가로 크몽과 제휴를 맺었을 때 블록체인의 높은 진입장벽으로 인해 어떤 성과가 있을지 반신반의했다”며 “하지만 단기간내 많은 거래를 성사시키고 높은 고객 만족도를 보이며 많은 클라이언트들이 슈콘의 기술력에 대해 높이 평가해준 것에 대해서 감사하다. 크몽과 지속적인 좋은 파트너 관계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슈콘은 아웃소싱 분야 외에도 유저들과의 신뢰를 더욱 확고하게 다질 수 있는 독자적인 메인넷 ‘하이퍼체인 메인넷 1.0’을 출시할 예정으로, 내년 해외로의 확장을 위한 새로운 도약을 준비 중에 있다.

출처 : 데이터넷(http://www.datanet.co.kr)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