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대한민국 토종 블록체인 메인넷 ‘슈월드’, 개발자와 디앱 위한 데브 페이지 오픈 임박

SUCON매니저
2020.07.31 14:23 7,737 0
  • - 첨부파일 : 슈월드 디파이어플 출시 예정.png (352.0K) - 다운로드

본문

국내 독자적인 기술로 개발된 블록체인 메인넷 '슈월드'의 2단계 확장을 위한 디벨로프(Develop) 사이트 오픈을 앞두고 있다. 슈월드를 개발한 '슈콘(SUCON)'팀은 거래소와 dapp(s)를 위해 슈월드 메인넷을 이용할 수 있는 각종 Api(s)와 Rpc 서버를 오는 8월 첫주차에 공개하기로 발표하였다.


현재 슈월드(SUWORLD) 메인넷은 약 1개월이 넘는 기간동안 단 1번의 오류나 정지없이 무정지 상태에서 안정적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본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하기 이전임에도 해외 프로젝트팀 4곳에서 슈월드 기반의 토큰을 생성되어 운영하고 있다.


슈콘팀은 개발자 사이트 오픈 직후, 암호화폐 전문 거래소와 블록체인 비즈니스 회사에 즉각적으로 알림과 동시에 슈월드 메인넷을 연동한 거래소에는 슈코인(SUC)의 초기 유동성공급을 위한 일정량의 코인을 무상 지급할 예정이며, 초기 입점한 댑(Dapp)팀들을 위한 씨드 코인을 이벤트 기간에 맞춰 지급할 계획이라고 알렸다.


슈콘의 전반적인 전략과 개발기획을 담당하고 있는 김태호 기획이사는 "슈월드 전문 개발자 사이트 및 포럼 제공을 통하여 블록체인 유저들이 슈월드 메인넷의 장점을 직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하며, 2단계 슈월드 확장에 박차를 가해 3단계 시기인 2021년 부터 다양한 서비스를 공개할것이다."라고 밝혔다.

출처 : 코인캣미디어(http://www.coincatmedia.com/6490 )

출처 : 뉴스웍스(http://www.newswork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77011 )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